• • • • • • • • • •

드럼 펌프와 배럴 펌프

윤활제, 접착제와 밀폐제를 안정적이고 안전하게 처리

접착, 밀봉 또는 윤활을 위한 성공적인 계측 프로세스는 소재 공급에서 시작합니다. 소재는 안전하고 지속적이며 기포 없는 공정을 통해서만 계측하고 혼합하고 정밀하게 도포할 수 있습니다.

DOPAG은 매질을 고점도 소재에 주입할 때 가장 높은 수준의 신뢰성을 선사하는 모듈식 드럼 펌프 시리즈를 개발했습니다. 강력한 복동 피스톤 펌프가 기존 용기에서 소재를 직접 효율적으로 에어 포켓 없이 주입합니다. 이 시리즈의 특징은 높은 수준의 사용자 친화성과 최대한 유연한 구성입니다.

이점:

  •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상급 품질의 제품 제공

  • 고객별 제품 개발

  • 포괄적인 기술 문서

  • 교체 부품 신속 제공

  • 전 세계의 DOPAG 지사에서 신속한 현장 서비스 제공

연락처

개별 구성

펌프는 가장 많이 사용되는 30리터, 80리터, 200리터 용기를 위한 3가지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모든 버전의 기본 설계와 작동은 동일합니다. 고객 요건에 따라 필터, 밀폐 유체 용기, 탈기 장치 또는 균질화 장치, 외부 제어 또는 모니터링용 모듈과 같은 다양한 옵션을 펌프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DOPAG 펌프는 기본 설계 외에도 스테인리스 스틸, 연마성 필터에 적합한 내마모성 설계, 압력에 민감한 소재에 적합한 설계 또는 ATEX 인증 버전으로도 제공됩니다. 다양한 포트폴리오에 적합한 여러 밀폐 옵션도 지원하며, 이를 통해 고객의 니즈와 소재에 최적화된 맞춤 구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DOPAG은 모든 용기 유형과 크기(원통형, 원뿔형, 비드 포함, 카트리지 등)에 맞는 다양한 팔로워 플레이트를 제공합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양손 작동

사용자 친화적이고 인체공학적인 양손 작동과 추가적인 안전 기능으로 일상적인 생산 작동이 더욱 쉬워집니다. 양손 작동은 고객 요건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구성 가능합니다. 기계 지침에 따라 온전한 CE 인증 기계로 펌프를 설계해야 하는 경우 비상 정지, 전력 복원 시 예기치 못한 시동으로부터의 보호 및 빈 신호 발생 시 끄기 기능을 내장해 드립니다. 상위 시스템에 이러한 기능이 포함된 경우 간소화된 설계의 제어도 제공 가능합니다.

지속적인 소재 공급

펌프는 중앙 소재 공급 시스템과 개별 공급 시스템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펌프는 용기 교체 시 지속적인 소재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탠덤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첫 드럼 펌프가 빈 수준에 도달하면 시스템이 자동으로 두 번째 펌프로 전환하여 중단 없이 소재를 공급합니다. 그동안 첫 펌프의 용기가 교체되어 다음 펌프 교체에 대비합니다.

소재에 적합한 드럼 펌프를 찾아보십시오

드럼 펌프와 배럴 펌프의 작동 영역

추가 펌프 및 구성품

참조 프로젝트

적용

적용 선택:
DOPAG 품목 한 눈에 보기:
  1. 전자 산업에서의 접착 비딩

    더 짧은 시간에 더 많은 양 - LED 조명기구용 하우징 본딩을 위해 DOPAG는 이러한 요구 사항을 정확하게 충족하는 자동 계량 시스템을 구성했습니다.

  2. 자동화된 생산으로 최적의 PU 폼 개스킷을 제공합니다.

    기술, 소재 및 부품 - 이 세 가지 요소는 PU 폼 개스킷의 자동 생산을 위해 최적으로 조율되어야 합니다. DOPAG와 스타센 인더스트리는 고객에게 함께 조언합니다.

  3. 두 가지 다른 윤활유 주입

    우리는 자동차 산업의 생산 공정을 최적화하는 자동 윤활유 주입 시스템을 구성했습니다.

  4. 의학 기술, 식품 산업 및 e-모빌리티에서 액상 실리콘 고무(LSR)의 디스펜싱

    의학 기술 및 식품 산업의 생산에는 특히 엄격한 조건이 적용됩니다. DOPAG의 특수 구성을 통해 클린룸에서 디스펜싱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수동 도포에서 기계 도포로 전환하는 방법

    수동 분배에서 계량 및 혼합 기계로 전환하는 것이 유익한 경우는 언제입니까? - 관련된 모든 영향 변수를 식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6. LNG 탱커 생산을 위한 계량 및 혼합 기술

    당사는 액화천연가스(LNG) 운송 탱크 제조 시 접착제 및 실런트를 안정적으로 적용하기 위한 디스펜싱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7. 그리스 및 오일의 비접촉식 도포

    비접촉식 윤활유 도포는 복잡하고 자동화된 생산 공정의 모든 조건을 충족하며 현재 많은 산업에서 표준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헨켈이 옵션을 제시합니다.

  8. 세계 최초의 개폐식 태양광 지붕을 위한 정밀 Bonding(본딩)

    스위스 스타트업인 dhp technology가 세계 최초의 개폐식 태양광 지붕을 제조했습니다. 개별적인 모듈은 DOPAG의 디스펜싱 기술로 제조됩니다.

  9. Lubricant(윤활재료) 수동 도포

    DOPAG는 Lubricant(윤활재료)를 수동으로 도포할 수 있는 특수 분사 스테이션을 제공합니다.
    어댑터를 활용하여 O-ring 및 기타 씰과 같은 구성 요소에 수동으로 그리스를 바르거나 오일을 바를 수 있습니다.

  10. 접착식 라벨에 실리콘 도포

    접착식 라벨과 스티커에는 코팅 설비를 통해 실리콘이 도포됩니다. 당사에서는 재료 공급용 계량 시스템을 공급합니다.

  11. 항공기 생산 시의 본딩 및 씰링

    계량 및 혼합 시스템 volumix는 항공기 생산 시 카트리지를 접착제와 밀폐제로 채우는 스마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12. 자동 필터 본딩

    DOPAG의 플라스틱 필터 요소 생산용으로 구성되고 자동화된 계량 및 혼합 시스템.

  13. 밀폐제 자동 도포용 다기능 생산 셀

    DOPAG에서는 특수 차량용 카르단 샤프트 생산 시 사용하는 단일 성분 밀폐제 도포용 맞춤형 솔루션을 공급합니다.

  14. 자동차 부품 접착 본딩용 계량 및 혼합 시스템

    DOPAG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균일한 기준을 확보하기 위해 자동차 부품 접착 본딩용 계량 및 혼합 시스템을 개발합니다.

  15. 가구 제작용 그리스 스프레이 밸브

    DOPAG는 가구 제작업체를 위해 윤활제를 자동 도포할 수 있는 유연하고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자세히 보기!

  16. 트럭 생산시 실런트 수동 계량

    DOPAG는 트럭 제조업체를 위해 엔진 하우징에 1액형 실런트를 수동으로 도포할 수 있는 맞춤형 계량 시스템을 설계하였습니다.

  17. 그리스 및 오일의 스프레이 도포를 위한 밸브

    그리스 및 오일의 스프레이 도포를 위한 밸브. 도달하기 어려운 영역에서 윤활제의 비접촉식 적용.

  18. 최상의 윤활을 위한 계량 시스템

    윤활 유형에 대한 요구 사항들은 다양하며 언제나 적용 분야에 좌우됩니다. DOPAG 성공적인 설비 컨셉을 위한 가지 핵심 요소를 소개합니다!

  19. 윤활제, 접착제 및 실런트의 연속 도포

    멤브레인 디스펜싱 밸브는 자동화된 생산 공정에서 깨끗한 적용과 높은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20. 비접촉식 윤활을 위한 샷 밸브

    DOPAG가 새 영상에서 샷 밸브를 소개합니다. 고도로 자동화된 공정에서의 비접촉식 재료 도포에 이상적입니다.

  21. 고객 맞춤형 윤활제 도포

    DOPAG는 자동차 산업에서 볼스크류 생산을 위해 두 가지 특수 윤활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했습니다.

  22. Turnkey systems for automated metering and mixing

    CTO Daniel Geier talks in the interview about challenges in automated dispensing technology.

  23. 자동 그리스 계량

    DOPAG가 윤활제 자동 적용을 위한 제조셀을 소개합니다. 비접촉식 재료 도포용 밸브도 자세히 알아보세요.

  24. Individual systems for automated glue dispensing

    The household appliance manufacturer Amica uses an invidual glue dosing system from DOPAG for the production of oven doors.

  25. Accurate dosing of grease and oil

    DOPAG developed a special dosing system for the automated lubrication of gas springs.

  26. Lubrication in the automotive industry

    Individual grease and adhesive dispensing systems from DOPAG guarantee highest quality electric parking brakes.

자세히보기

우리와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