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팅 필터 및 필터 요소용 정밀 포팅

필터 생산을 위해 개별적으로 구성된 계량 및 혼합 시스템

매우 효과적인 필터 시스템을 갖춘 현대적인 대기 오염 제어 시스템은 산업 공장의 배기 공기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데 지대한 공헌을 합니다. 많은 제조업체가 생산을 위해 DOPAG 계량 및 혼합 기술을 신뢰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사는 글로벌 제조업체에 포팅 필터 및 필터 요소를 위한 공장 기술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적용 분야에서 자체 밀봉 요소 헤드가 필터 요소에 주조됩니다.

사용되는 필터 재료는 다양한 품질과 공기 투과성으로 제공되어 적용 분야에 따라 선택되는 폴리에스터 니들 펠트입니다. 필터는 연속적으로 연결된 주름 팁으로 인해 높은 치수 안정성을 얻습니다. 주름은 특수한 주름 기계로 만들어집니다. 주름 팁에 견고하게 성형된 폴리우레탄 또는 에폭시 요소 베이스에 의해 필터는 전체적으로 탁월한 안정성을 갖추게 됩니다.

DOPAG의 계량 및 혼합 시스템은 특히 정밀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내구성이 강하기 때문에 제조업체들이 신뢰하고 있습니다. 약 1톤의 폴리우레탄 및/또는 에폭시가 매월 생산 중 처리됩니다. 높은 수준의 작동 안전성 외에 DOPAG은 모든 공장 엔지니어링 문제와 포괄적인 서비스 및 유지 보수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DOPAG의 eldomix 계량 및 혼합 시스템은 필터 주조에 사용됩니다. 기어 펌프와 함께 작동하며 재료의 정밀 계량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또한 부분 또는 완전 자동화된 공장에서의 사용을 위한 모든 요건을 충족합니다.이러한 경우 필터 본체는 요소 헤드가 스프루되기 전에 툴 홀더에 클램핑됩니다. 특수 주형은 포팅 재료가 필터로 들어가지 않도록 해줍니다. 그런 다음 재료가 굳으면 필터가 이형되고, 버가 제거되며, 즉각적인 설치가 가능합니다.

디스펜싱 시스템 eldomix의 제품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