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PAG은 dynamicLine으로 효율적이면서 신뢰할 수 있는 발포 개스킷용 기계를 제공합니다. ✓ 자동 시스템 ✓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DynamicLine을 사용하면 하나의 기계로 가스케팅 및 본딩 작업이 가능합니다.

기계 및 공장 또는 산업용 자동화 및 LV 에너지 분배용 제어반은 견고하고 내열성 및 내구성이 있어야 합니다. 최대 안정성 및 신뢰도를 달성하기 위해 몇 가지 계량 및 혼합 작업이 생산 공정 도중 사용됩니다. 환기 그릴과 같은 부품은 신중하게 밀폐하거나 유리 패널을 도어 프레임에 단단히 접착해야 합니다.

이탈리아 회사인 Auger srl은 DOPAG의 dynamicLine을 사용하여 단지 하나의 시스템으로 발포 개스킷 및 본딩의 두 가지 작업을 구현할 수 있을 것입니다. Auger srl은 50년 동안 표준 인클로저를 제조해왔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유통 파트너인 DAFA Italia와 DOPAG Germany가 긴밀한 협력 하에 구현되었습니다.

자동 생산
dynamicLine 시스템은이 자동 생산 라인에 통합되어 최고의 유연성을 보장합니다. 회사는FIPFG 공정(Formed-In-Place-Foam-Gasket)을 사용하여 제어반 부품에 PU 폼 개스킷을 도포하기 위해 dynamicLine을 사용합니다. 또한 유리 패널을 제어판 및 랙 캐비닛의 도어에 접착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3-성분 기계의 기반은 동적 혼합 헤드입니다. 이는 폴리머 반응 재료를 신뢰할 수 있고 재현 가능하게 처리합니다. 용도에 따라 두 성분 또는 세 성분이 계량되고 동적으로 혼합됩니다. PU 폼 또는 접착제는 선형 로봇을 통해 제품(홈이나 몰드와 3차원 표면 모두)에 직접 정밀하게 도포됩니다.

간편한 전환
두 종류의 도포 사이에서 1분 이내에 전환할 수 있습니다. Auger srl은 또한 다른 장점들도 누렸습니다. 예를 들면, 재료가 생산 조건이 변경되더라도 일정하게 높은 처리 품질을 얻을 수 있도록 재료를 특정 온도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개별 부품을 헹굴 때 솔벤트를 사용하지 않고 물을 사용해 친환경적입니다. Auger srl은 현재 dynamicLine 덕분에 부품을 경제적이고 유연하며 고품질로 생산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