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착식 라벨에 실리콘 도포

적층 설비의 재료 공급용 맞춤 솔루션

접착식 라벨과 스티커는 일상에서 계속 우리와 맞닥뜨립니다. 접착식 라벨과 스티커는 식품과 약품 유리와 병 위에 붙어 있거나 물건들을 개별적으로 표시하기 위해 직접 붙입니다. 생산 시 라벨에는 실리콘 코팅을 해야 합니다. 한 글로벌 제조사를 위해 DOPAG에서는 미국에 실리콘 처리용 맞춤 솔루션을 구축했습니다.

접착식 라벨은 기능이 결국 매우 단순하지만, 반면에 그 제조는 매우 복잡합니다. 라벨이나 스티커 박리지에는 얇은 실리콘을 도포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미국에 있는 세계 유수의 접착식 라벨 및 라벨 시스템 제조사 같은 곳에서는 대형 코팅 설비를 사용합니다. 한 생산 위치에 DOPAG에서는 계량 및 혼합 시스템 coatingmix를 설치했습니다. 본 시스템은 계속적인 재료 공급을 책임지기 때문에 전체 코팅 설비의 핵심을 이룹니다.

유연하고 신뢰성 있는 계량

계량 및 혼합 시스템 coatingmix는 DOPAG 전문가들이 특별히 용도에 뭊추어 설계하였습니다. 본 시스템은 모두 여섯 가지 성분을 처리합니다. 그중에는 두 가지 상이한 중합체가 있고 고객은 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각각 CRA, 촉매, 억제제, 가교제가 추가됩니다. 이는 계속하여 항상 다섯 가지 성분이 정확하게 처리되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각각의 성분은 모두 우선 계량된 다음 재료 압력 경감 밸브, 유량 측정실, 배출 밸브를 통해 미니 배치 믹서 속으로 반입됩니다. 자체 분리 실리콘이 제조된 다음, 이 실리콘으로 종이가 코팅됩니다. 유출 유량은 최대 3 l/min 또는 최대 6.6 lbs/min입니다.

이어서 펌프로 재료는 재료 저장고로 반입되고 저장고는 계속 충전 레벨에 맞추어 채워집니다. 저장고 위에서 코팅 설비 롤러가 굴러가고, 롤러를 통해 실리콘이 종이 위에 코팅됩니다. 이것이 신뢰성 있게 이루어지도록, 적층 롤러 내 재료 레벨을 계속 체크하고 저장고 내 정확한 재료량을 보장하는 충전 레벨 센서가 사용됩니다. 성분 공급은 직접 오리지널 탱크에서 이루어집니다. 이는 재충전 공정을 빠르게 하고, 개별 성분의 독립적 처리는 연속 공급을 보장합니다.

공정 관찰은 높은 품질을 보장합니다

고객의 추가 요구는 공정의 모든 개별 단계에서 개별 성분에 대한 재료 압력을 정확하게 관찰하고 값을 고객 소프트웨어에 전달하는 것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DOPAG의 coatingmix는 전체 설비 공정 기록 용량이 큽니다. 이로써 사용자는 모든 중요한 데이터를 계속 관찰하고 최종 제품의 높은 공정 안전도와 품질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coatingmix 성능 개요:

  •  실리콘 코팅용 100여 가지 상이한 레시피 버전이 생성되고, 저장되고, 유연하게 호출됩니다.
  •  전체 설비 공정 기록
  •  높은 계량 정확도(최대 편차 < 0.5 %)
  •  모든 코팅 설비와 호환
  •  기존 설비 시스템에 간편한 설치 및 통합
  •  최고의 코팅 속도용으로 개발(200 m/min ~ > 1.000 m/min)

추가 정보는 DOPAG coatingmix 피스톤 디스펜싱 시스템의 제품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