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brication in the automotive industry

그리스 및 접착제 분배 시스템은 전기 electric parking brakes 의 품질을 보장합니다.

현대의 차량 개념은 일반적으로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성을 더욱 향상 시키도록 설계된 시스템을 특징으로하며, 제조업체가 경쟁 업체와 차별화해야하는 필요성이 커지면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개발하게되었습니다. 기존의 기계적으로 작동되는 핸드 브레이크를 대체하는 전동식 주차 브레이크는 승객 실 내의 추가 기능, 편안함 및 공간에 대한 증가 추세를 충족시킵니다. KÜSTER ACS는 원래 Renault와 협력하여 전기 주차 브레이크를 개발하기 위해 힘을 합쳤지만, 현재 BMW Mercedes, PSA, Toyota, Subaru 및 Land Rover를 포함한 다른 제조업체에도 공급합니다. 현재 독일의 Ehringshausen에 100 만 대가 넘는 KÜSTER 공장을 남겨 두었습니다.

DOPAG의 맞춤형 솔루션
전기 주차 브레이크를 제조하는 과정의 일부는 윤활을하여 스플라인 샤프트의 마찰력을 감소시키기 위해 제동 유닛의 하우징 내의 메커니즘에 계량 된 그리스를 적용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리스는 30 리터 크기의 용기로 공급되며 트윈 DOPAG P30 드럼 펌프로 도포 지점으로 공급됩니다. 펌프 시스템은 그리스의 첫 번째 드럼이 모두 소모되었을 때 대기 펌프로 공급을 전환하는 자동 전환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브레이크 어셈블리에 그리스 공급이 항상 중단되지 않도록합니다. 그리스는 DOPAG 챔버 미터링 밸브에 의해 부품에 정밀하게 계량 된 적용 지점으로 공급됩니다. 시스템 개념은 오랜 기간 동안 압력을 받으면 분리되는 경향이있는이 특수 그리스의 특성을 수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잠재적 인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시스템은 사용하지 않을 때 내부 압력을 자동으로 완화합니다.

DOPAG 분배 밸브와 결합
생산 공정에서 브레이크 유닛의 커버는 단일 부품 접착제로 하우징에 결합됩니다. 접착제는 자동 전환 시스템을 특징으로하는 트윈 DOPAG P30 드럼 펌프를 통해 디스펜스 포인트에 공급됩니다. 그런 다음 기어 펌프가 접착제를 자동 분배 밸브로 미터링하고 작은 6 축 로봇이 커버를 잡고 분배 밸브 아래에서 조작합니다. 인라인 유량계는 유속의 정확성을 확인함으로써 모든 경우에 완벽한 결과를 보장합니다.

Electrical parking brake는 물론 안전 관련 제품이며 품질 요구 사항이 매우 높습니다. DOPAG가 표준으로 제공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