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할 수 있는 필터 본딩

플라스틱 필터 요소 생산용 자동 계량 및 혼합 기술

산업 현장에서는 필터와 먼지 제거 시스템을 통해 생산 공장의 깨끗하고 안전한 공기를 보장합니다. Herding Filtertechnik은 수많은 산업 분야에 적절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Herding GmbH Filtertechnik 사는 1977년 4월 Walter Herding에 의해 독일 Amberg에서 설립되었습니다. 현재는 25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9개국에 8개의 독립적인 외국 자회사 및 회사가 있습니다.

회사의 진정한 성공 스토리는 1980년 전통적인 섬유 및 종이 필터보다 긴 서비스 수명을 가진 강체 필터 요소를 사용하는 표면 여과 프로세스의 발명 및 특허 출원으로 시작되었습니다.

Herding은 직원과 함께 완전한 필터 시스템을 직접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요건 분석, 컨설팅, 고객별 설계 및 계획, 생산, 설치, 시운전에서 후속 유지 보수에 이르기까지 모든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Herding GmbH Filtertechnik의 필터 매체는 자동차 산업에서 식품 산업 및 시멘트 공장에 이르기까지 모든 산업 분야에서 사용됩니다. 그곳에서 이미 미래의 모든 환경 요건을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기본 본체(강체)는 소결 폴리에틸렌 PE로 구성됩니다. Herding 필터의 표면은 기본 본체에 단단히 임베드되어 있는 미소공성 및 소수성 PTFE 코팅에 의해 형성되었습니다. 전체 필터 매체를 안정화하고 고정하기 위해 PE 헤드가 각 엔드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PE 필터 헤드 요소는 전체 필터 매체에 접착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접착제는 포털 시스템을 통해 도포되는 반면 현재는 6축 로봇을 사용하는 솔루션 역시 자동화되지만 더욱 유연합니다. 이를 통해 배출률을 두 배 이상 높일 수 있습니다.상대적으로 처리하기 어려운 고점도, 요변성 및 마모성 재료가 DOPAG eldomix 603 계량 및 혼합 시스템에 의해 고정된 혼합비와 일정한 처리 온도에서 PE 헤드에 도포됩니다. 그런 다음 기본 본체에 수동으로 고정됩니다. 여기에서 사이클 시간은 10초 미만입니다."저희가 파트너를 찾고 있었을 때 저희는 이미 DOPAG이 이미 계량 및 혼합 장비의 유능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공급자라고 알고 있었습니다. 만하임에 소재한 기술 센터의 전문적인 예비 테스트는 DOPAG을 파트너로 선택한 것이 올바른 선택이었음을 보여주었습니다."라고 Herding 대변인이 평가했습니다.

계량 및 혼합 시스템 eldomix의 제품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