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 공간 충진재 분배

특수 분배 기술에 의해 높은 정밀도 및 신뢰도가 보장됩니다.

열 전도성 공간 충진재는 자동차 생산과 전기 및 전자 산업 분야에서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회로판이나 센서, LED뿐 아니라 전기차의 배터리 생산에도 사용됩니다. 열 공간 충진재는 모든 적용 분야에서 중요한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이는 열이 부품에서 지속적으로 발산되도록 하는 동시에 과열을 방지합니다.

열 공간 충진재는 실온에서 경화되는 고점도의 마모성 재료입니다. 재료 생산은 실리콘 또는 PU에 기반하지만 점점 더 실리콘으로 기울어지는 추세입니다. 실리콘 도포에는 더 많은 비용이 들지만 더 안정적입니다. 열 공간 충진재에서는 열 전도 특성 기능을 가진 충진재의 비율이 높습니다. 열 전달을 위해서는 산화 알루미늄 등과 같은 충진재 입자가 서로 접촉해야 합니다. 충진재의 비율이 높을 수록 밀도가 더 높습니다. 이는 열이 더욱 잘 발산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재료들은 지속적으로 개선되지만 많은 재료들은 여전히 고마모성입니다. 

따라서 열 공간 충진재를 사용하면 더욱 고급스러운 계량 기술이 필요합니다. 이는 계량 시스템의 마모가 증가하고 이를 방지하기 위해, 예를 들면, 텅스텐 카바이드와 같은 특수 코팅을 사용하여 마모로부터 주요 부품을 보호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DOPAG은 특히 이러한 요구 사항을 위해 마모 방지 코팅이 적용된 vectomix 계량 및 혼합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Vectomix는 자동 생산 공정에 통합될 수 있으며 열 공간 충진재가 신뢰할 수 있으면서 정미하게 계량되도록 합니다.

열전도성 재료 처리를 위한 정량 주입 및 혼합 시스템 vectomix 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