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및 오일의 스프레이 도포를 위한 밸브

도달하기 어려운 영역에서 윤활제의 비접촉식 응용

DOPAG이 특별히 설계한 밸브 기술을 통해 만들어진 스프레이 밸브(Spray valve)는 복잡한 경로, 각진 지점이나 부품 등에 구리스, 윤활유, 오일을 깔끔하고 정확하게 전면 도포할 수 있습니다. DOPAG 스프레이 밸브에는 서로 다른 분사 각도 및 패턴을 가진 다양한 노즐 연장부가 있어 생산라인에 따른 요구 사항을 개별적으로 충족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도파그의 스프레이 밸브는 간헐적 혹은 연속적으로 재료를 분사할 수 있습니다. 5/2 방향 솔레노이드 밸브(Solenoid valve)는 매우 빠른 속도로 움직이면서도 완벽한 정확도를 보여줍니다. 노즐 크기는 0.2 ~ 1.5 mm 직경까지 다양하게 제공됩니다.

특히 본 스프레이 밸브에는 멤브레인이 통합되어 각 재료 분사 후 재료 분사 관로를 세척해주는 에어 블로우(Air blow) 시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공정 검사를 위해 스트로크 스캐닝(Stroke scanning) 또는 압력 센서를 제품 옵션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온도 측정 탐침(Temperature probe)이 있는 히터도 장착할 수 있습니다. 스프레이 밸브에 재료를 공급하기 위한 다양한 크기의 드럼펌프 및 배럴펌프 또는 압력탱크가 있습니다. 그리스 및 오일은 전용 공급용기에서 깨끗하고 안정적으로 공급됩니다.

 

그리스 및 오일의 비접촉식 도포를 위한 밸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