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및 오일의 정확한 주입

가스 스프링은 DOPAG 주입 시스템으로 자동 윤활됩니다.

수십 년 동안 STABILUS 가스 스프링 및 댐퍼는 자동차 및 가구 산업에서 성공적으로 사용되어 300여 가지 응용 분야에서 실용적인 설계 요소를 제공하여 승강, 하강, 이동 또는 조정이 필요한 곳이면 어디에서나 잘 알려져 있습니다. 트렁크, 테일 게이트, 도어 및 후드 개방 용으로 사용되는 자동차 이외의 산업 분야의 응용 분야는 좌석 조정 응용 분야에서 편안함과 안전성을 제공함과 동시에 진화했으며 STABILUS 유체 공기압 가스 스프링은 이제 병원과 같은 다양한 제품에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침대, 수술대, 지붕 창문, 사무실 좌석. 독일 Koblenz에 위치한이 회사는 매년 가스 스프링의 위치에 따라 정확하고 반복 가능한 양의 윤활유 또는 오일을 윤활해야하는 매년 1 억 2 천만 개의 유닛을 생산하는 세계적인 가스 스프링 제조업체입니다.

DOPAG Dispensing valve사용 중
조립 과정에서 로터리 테이블에 장착 된 가스 스프링은 먼저 사전 설정된 소량의 그리스가 피스톤로드에 자동으로 공급되도록 요구합니다. 이것은 DOPAG Needle metering valve를 사용하여 첫 번째 윤활 스테이션에서 이루어지며 각 밸브는 각 샷 당 0.001 ~ 3.0 ml의 부피를 정확하게 계량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윤활 스테이션에서 DOPAG Chamber metering valve를 사용하여 마찰을 최소화하기 위해 실린더의 이중 립 씰에 작은 오일 방울을 계량합니다.

이 유형의 Metering valve는 스너프 기능이있는 이러한 용도에 특히 유용합니다. 이 특성은 계량 공정의 결론에 따라 다른 부품이나 부품을 오염시키는 오일의 불필요한 물방울의 가능성을 방지합니다. 마지막으로, 제 3 스테이션에서, 소정의 체적의 오일이 실린더에 질소로 충전되기 전에 MR20 미터링 컨트롤러에 의해 제어되는 유량계 시스템을 사용하여 실린더 내로 계량된다. DOPAG 첨단 계량 기술 덕분에 전체 윤활 사이클이 자동으로 완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