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제작용 그리스 스프레이 밸브

가구 제작용 그리스 자동 분사

가구를 제작할 때에는 서랍과 수납가구가 부드럽게 열리도록 경첩에 최소한의 그리스를 도포해야 합니다. DOPAG는 가구 제작업체를 위해 윤활제를 자동 도포할 수 있는 유연하고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서랍의 부드러운 개폐 사무실, 주방이나 욕실 등 일상에서 하루에도 몇 번이나 서랍을 열고 닫게 됩니다. 특히 오늘날에는 서랍, 도어 및 벽장 등의 더욱 조용하고 부드러운 개폐가 요구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제작시 경첩, 플랩 및 서랍 시스템의 모든 움직이는 구성 요소에 윤활제를 도포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매우 작은 부품들이기 때문에 최소한의 양으로 그리스를 깨끗하고 정확하게 주입해야합니다.

DOPAG는 윤활제 도포를 위해 다양한 계량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그 중 스프레이 밸브는 다양한 연장 및 확장을 통해 특별히 접근하기 어려운 영역에 접촉없이 그리스를 분사 할 수 있어 완벽한 솔루션이 됩니다. 다양한 에어 캡 버전으로 원하는 스프레이 패턴에 맞출 수 있습니다. 특히 풀아웃 서랍에서는 표면과 얇은 그리스 층을 도포해야 하기 때문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프레이 밸브는 간헐적 및 연속적인 재료 도포에 적합합니다. 스프레이 밸브는 다양한 드럼 및 컨테이너 펌프와 결합하여 자동화된 생산 라인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계량의 모니터링과 문서화를 위해 스프레이 밸브에 스트로크 감지, 압력 센서 또는 유량계를 옵션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간편하고 부드러운 핸들링뿐만 아니라 경첩 및 풀아웃 서랍의 긴 서비스 수명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스프레이 밸브 – 제품 정보, 사양 및 브로셔

비접촉식 재료 도포를 위한 뛰어난 DOPAG 스프레이 밸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