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comb potting & core filling – 신뢰성있는 Panel 충진

항공 우주 산업에서 항공기의 내부는 Honey comb 패널, Honey comb 코어가있는 샌드위치 패널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Honey comb 패널은 주로 항공기 내부의 변기 벽, 측면 패널, 주방 구조물 및 바닥 패널에 사용됩니다.

 

제조 공정에서, 소위 prepregs (함침 된 유리 섬유 반제품)가 Honey comb에 적층되어 경량 및 안정성이 높습니다. Honey comb 패널은 추가로 가공되고, 즉 크기가 커지거나 캐빈 구성 요소를 장착하기위한 인서트가 장착되기 때문에, Honey comb 구조는 고도의 안정성을 필요로 합니다. 따라서 Honey comb 코어는 저밀도 재료로 채워집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재료는 수동 및 수동으로 적용되기 때문에 방대한 시간과 재료가 필요합니다. DOPAG 미터링 시스템 coredis는 벌집 코어가 로봇 및 갠트리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채워지도록합니다. 모든 벌집 모양의 코어는 안정적이고 균일하게 채워져 수동 적용에 비해 상당한 양의 재료가 절약됩니다. 이는 패널의 열린 가장자리가 환경 영향으로부터 충분히 보호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민감한 구조물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DOPAG는이 목적으로 재료를 운반하도록 설계된 특수 기어 펌프를 사용합니다. 이 개발은 수십 년의 경험과 항공 우주 산업과의 성공적인 협력 관계를 기반으로합니다.

 

구성 요소는 나중에 항공기에 단단히 고정되거나 또는 예를 들어 변기 피팅 및 기타 요소가 인서트 채움을 통해 단단히 접착됩니다.

복합 처리: 항공 우주 산업의 허니콤 포팅/코어 충전

Honeycomb포팅 및 코어 충진을위한 계량 시스템filling

  1. coredis

    coredis

    Coredis는 미세 중공 구체로 채워진 특히 가벼운 저밀도 1K 에폭시의 가공에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