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반 + 특수 목적 차량
최대 공정 안정성

차량부품의 bonding 및 sealing 솔루션

특수 차량에 대한 metering 및 mixing 기술

재료에 대한 극심한 응력은 사람과 차량 모두에게 위험을 초래합니다.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우리는 기술의 발전이 안전한 방법으로 이루어지도록 보장합니다. 레크리에이션 차량, 트레일러, 현장 차량, 탱커 및 철도 차량과 같은 특수용도 차량은 자주 극한상황에 노출됩니다. 이러한 차량이 받는 높은 응력으로 인해 매우 신뢰성있는 공정이 요구됩니다. 요구 품질 표준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부품 생산중에 공정안정에 대해 규정하고 있는 엄격한 지침을 따라야 합니다. 지금까지 수 년 동안, 용접, 나사 고정 및 리벳 고정은 혁신적인 접합 방법으로 간주되는 bonding으로 대체되었습니다. Bonding은 신뢰할 수 있는 생산 기술로 간주되는 동시에, 재료 특성으로 인해 중량이 감소되어 특수 목적 차량의 CO2배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도 합니다.

DOPAG의 최적화 솔루션
DOPAG은 특수 용도의 자동화를 위한 bonding 및 sealing분야의 전문가로 우뚝 서있습니다. 이 전문기술은 접착제를 배출할 때 최적의 혼합비를 유지하는 것에서부터 높은 유속, 어플리케이션의 정확한 모양과 위치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추가적인 이 점으로서, mixing tube에 도달하기 전에 재료가 결합되기 때문에 폐기물 처리비용이 낮은 것, 자원 절약과 폐기물 양 감소를 들 수 있습니다. 또한 DOPAG 시스템은 세척제 없이 작동되므로 환경을 보호한다는 이점도 있습니다.

절대적인 공정 안정성
이러한 heavy-duty접착제를 시공하기 위해, DOPAG이 개발한 혁신적이고 대용량의 metering 및 mixing시스템이 사용됩니다. 이 시스템들은 고객의 특정 공정과  application 요구사항에 맞게 맞춤화되어 있습니다. 특히 특수 목적 차량의 측면벽, 운전실, 프런트엔드후드, 지붕, 헤드램프 및 창문에 이러한 bonding이 사용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유리 및 금속과 같은 상이한 재료조차도 영구적이고 신뢰성있는 방식으로 결합될 수 있습니다.

연락처


당사에서는 이러한 특수 목적 차량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참조 프로젝트

시장

시장 선택 :
DOPAG 품목 한 눈에 보기:
  1. 두 가지 다른 윤활유 주입

    우리는 자동차 산업의 생산 공정을 최적화하는 자동 윤활유 주입 시스템을 구성했습니다.

  2. 밀폐제 자동 도포용 다기능 생산 셀

    DOPAG에서는 특수 차량용 카르단 샤프트 생산 시 사용하는 단일 성분 밀폐제 도포용 맞춤형 솔루션을 공급합니다.

  3. 트럭 생산시 실런트 수동 계량

    DOPAG는 트럭 제조업체를 위해 엔진 하우징에 1액형 실런트를 수동으로 도포할 수 있는 맞춤형 계량 시스템을 설계하였습니다.

  4. 자동 그리스 계량

    DOPAG가 윤활제 자동 적용을 위한 제조셀을 소개합니다. 비접촉식 재료 도포용 밸브도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히보기

Bonding 및 Sealing은 나사없이 부품을 결합하는 점점 더 보편적 인 방법이되고 있습니다. DOPAG 시스템을 사용하면 응용 프로그램을 안정적이고 정확하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1. eldomix

    eldomix

    Eldomix 100/600 시스템 범위는 콤팩트하고 기어 펌프로 구동되는 계량 및 혼합 시스템입니다.

  2. variomix

    variomix

    variomix 시스템 범위는 무용제, 소형, 공압 또는 유압 구동 피스톤 펌프 계량 및 혼합 시스템입니다.

  3. vectomix

    vectomix

    vectomix는 다 성분 물질을 다루기 위해 사용됩니다. 호환성과 모듈성으로 인해 동일하거나 다른 크기의 두 가지 정사각형 피스톤 미터링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