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PAG, 동적 혼합을 위한 새로운 보급형 모델 출시

dunamicLine E로 효율적인 PU 발포 개스킷 생산

DOPAG는 오랫동안 동적 혼합 분야의 선도적 공급업체로서 확고한 입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dynamicLine은 스위치 캐비닛 도어, 자동차 구성품 또는 조명 산업을 위한 PU 발포 개스킷(FIPFG)의 자동 생산이 가능합니다.

이제 DOPAG는 한 걸음 더 나아가 이 분야를 위한 새로운 보급형 모델을 출시합니다. 새로운 dynamicLine E는 기업이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동적 혼합을 시작하고 PU 발포 개스킷을 자동으로 생산할 수 있게 해드립니다. 이 모델 시리즈는 독립형 솔루션으로 고안되었으며, 3축 선형 로봇이 포함된 셀이 두 가지 규격으로 제공됩니다. 고객은 별도의 준비 없이 즉시 투입 가능한 새로운 'Plug-and-Play-System'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은 컴팩트한 구성으로 차지하는 공간이 매우 작습니다. 모든 작업장에 설치할 수 있으며, 완제품 상태로 운반 가능합니다. 어느 고객이든 이 자동화된 턴키 솔루션 및 교체가능한 슬라이딩 테이블 등 기타 옵션을 이용하여 동적혼합에 관련된 모든 애플리케이션 (폼 가스켓, 본딩 및 포팅 등)을 생산공정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dynamicLine E는 단순한 구조의 부품에 발포 개스킷을 효율적으로 적용하기 위한 용도로 고안되었습니다. 복잡한 부품 및 다차원적 부품에 섬세한 개스킷을 적용하는 기능은 계속해서 더 높은 사양의 dynamicLine으로 한정됩니다.

DOPAG의 최고 기술책임자 Daniel Geier는 "생산 혁신에 기여하는 새로운 제품을 이렇게 단기간 내에 소개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며, "지난 몇 년간 이 분야에서 급증하고 있는 수요는 이 기술이 점점 더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