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PAG의 새로운 e-service

DOPAG는 e-service의 도입으로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장비 관련 Test, 검수 및 교육을 온라인으로 진행가능합니다.

DOPAG 미터링 및 혼합 시스템에서 내 특정 재료가 어떻게 작동합니까? 시스템 유지보수를 독립적으로 관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 그리고 일상적인 생산 작업에서는 DOPAG의 엔지니어와 직접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한 많은 질문이 발생합니다. 새로운 범위의 e-services를 통해 DOPAG 고객은 DOPAG의 전문적인 팀 담당자와 온라인으로 다양한 문제를 논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e-services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실시간 비디오를 통한 테스트: 사전 토론 및 테스트 수행
  • 실시간 비디오를 통한 검수: 미터링 및 혼합 시스템 제공 전 FAT
  • 생산 지원: 생산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DOPAG 기술자가 온라인으로 신속한 지원 가능
  • 사용자 및 유지보수 교육

DOPAG의 Technical service center장인 Alexander Kessler는 "우리에겐 좋은 파트너십이 성공적인 협업의 초석"이라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시스템에 문제가 있을 경우 빠르고 간단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또는 포괄적인 테스트와 교육을 위해 모든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제공합니다."

DOPAG는 온라인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양한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테스트의 경우 사용자는 4개의 서로 다른 카메라 뷰를 통해 원격으로 발생하는 상황을 정확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카메라 뷰가 화면에 함께 표시됩니다. Skype 또는 Microsoft Teams와 같은 최신 회의 도구를 사용할 수 있기에 추가 소프트웨어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짧은 시간 이었지만, 이점은 매우 확실 했습니다. 특히 직접 방문을 위한 일정 조율 기간을 단축 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참가 가능 인원을 실시간으로 조절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직접 방문하였던 이전 절차 대비, 시간과 비용이 절약됩니다.

"고객의 의견은 매우 긍정적입니다." Alexander Kessler는 말합니다. "고객들은 마치 직접 그곳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을 받는다". 이 개념은 프로젝트 관련 회의 및 비디오 테스트뿐만 아니라 내부 교육에도 적용되고 있다. 새로운 e-service는 독일, 스위스, 프랑스의 DOPAG 생산 현장에서 적용되고 있으며, 타 사이트들에서도 가까운 시일내에 적용 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추가 고객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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