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종류 도포 - 한 시스템

DOPAG의 dynamicLine을 사용하면 단일 시스템으로 본딩 및 가스케팅 도포를 수행하는 생산 작업에서 효율적인 대량 생산이 가능합니다.

제어반의 대량 생산에는 모두 생산 프로세스(all production processe)와 같이 매우 높은 비용 효율성과 효율성이 필요합니다. 개별적인 작업 공정은 전체 생산 공정에 원활하게 통합되고 최적화 장점을 제공해야 합니다. 또한 현재처럼 원가가 상승한 상황에서는 비용이 절감되어야 합니다. DOPAG은 유럽의 선도적인 제어반 제조업체를 위해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부분 자동화 시스템을 계획했습니다. DynamicLine 계량 및 혼합 시스템은 제어반 생산에 필요한 두 종류의 도포, 즉 가스케팅과 본딩에 적합합니다.

고반응성 재료를 신뢰할 수 있게 처리

생산 도중 폴리우레탄(PU) 개스킷을 제어반 도어에 도포해야 합니다. 이 개스킷은 내부 전자 부품을 오염물, 먼지 및 습기로부터 보호합니다. 도어의 금속 프레임 역시 유리 패널에 단단히 접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회사는 DOPAG의 dynamicLine을 사용하면 향후 이 두 작업, 즉 가스켓팅과 본딩을 단일 시스템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동적 혼합 헤드가 dynamicLine에서 주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는 고반응성 재료를 매우 정밀하고 신뢰할 수 있게 계량하고 혼합합니다. 재료는 3-축 선형 로봇에 의해 도포됩니다. 제어반 도어는 셔틀 슬라이딩 테이블로 공급됩니다.

두 종류의 도포 사이에서 유연하게 전환

이 시스템은 두 가지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총 세 가지 요소를 처리합니다. 각 용도의 경우 특정한 폴리욜이 해당 도포에 필요합니다. 또한 별도로 사용되는 각 기본 요소에 반응하는 이소시아네이트도 있습니다. 재료는 세 압력 탱크에 의해 공급됩니다. 제어반 도어는 개별적으로 제조됩니다. 먼저 캐스킷이 모든 부품에 도포된 후 접합됩니다. 두 종류의 도포 사이에서 전환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모바일 제어반을 통해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혼합 헤드는 재료가 변경된 경우 간단하게 헹구면 됩니다. 헹굴 때는 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솔벤트가 필요하지 않은 친환경적이 방식입니다. 어떤 부품도 교체할 필요가 없습니다.

원격 서비스를 통해 직접적으로 지원

생산 도중 질문 또는 문제가 있을 경우 DOPAG 고객은 빠른 원격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DOPAG 전문가는 원격 서비스를 사용하여 언제라도 시스템에 온라인으로 액세스할 수 있으며 구성을 변경하거나 시스템 데이터를 읽을 수 있습니다. 고객의 문제를 원격 서비스를 통해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언제라도 DOPAG 전문가의 개인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필요할 때마다 빠르고 유능한 지원이 보장됩니다.

이외에 표준을 준수하는 보호 하우징에 의해 진행 중인 생산 공정 도중 CE 준수와 높은 안전성이 보장됩니다. 이를 통해 전체 생상 공정이 가능한 한 효율적이 되고 생산 공간이 절약되며 대형 부품의 취급이 단순해지며 제어반을 높은 품질 표준에 맞춰 생산하는 것이 가능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