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출 밸브로 자동 윤활 처리

DOPAG 전문가들은 신규 비디오에서 제조셀을 소개합니다

신규 비디오 포맷으로 DOPAG에서는 즉시 기기와 설비에 한층 더 초점을 둡니다. “DOPAG Direkt”로 DOPAG 팀의 전문가들은 정기적으로 신규 또는 특수 계량 및 혼합 시스템과 기기를 소개합니다. 인터뷰에서 본 전문가들은 설비와 설비 구조 및 특수 기능에 관해 알려 줍니다. 뿐만 아니라 그들은 재료가 어떻게 부품에 도포되는지 그리고 이 특정 해법이 왜 선택되었는지 설명합니다.

첫 번째 시리즈에서 자동화 기술 디렉터 미하엘 보르트만과 제품 매니저 토마스 뮐러가 자동화 윤활 처리용 제조셀을 소개합니다. 본 제조셀은 6축 버클링 암 로봇 하나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스프레이 밸브 및 숏 밸브는 그리스를 플라스틱 기어휠들에 바릅니다. 이때 로봇이 기어휠들을 워크 피스 캐리어에서 잡아 잇달아 밸브 두 개에 가까이 갖다 댄 다음 다시 내려 놓습니다.

두 밸브는 기어휠에 안팎으로 기름을 칩니다.  안에서 스프레이 밸브는 라운드 젯 노즐 하나와 기어휠 유속 측정셀 하나와 함께 전체 표면 재료 도포를 보장합니다. 밖에서 그리스는 연장 노즐 장착 숏 밸브가  도트 모양으로 기어흴 모서리들에 바릅니다. 

두 밸브는 lubriLine 제품 라인의 30 리터 윤활제 펌프를 통해 재료를 공급받습니다. 재료 압력 감축 밸브 세 개는 계량 과정 중에 계속 동일한 작업 압력을 보장합니다.

배출 밸브로 자동 윤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