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 생산을 위한 디스펜싱 시스템

열 전도성 소재를 가공하는 DOPAG의 벡토믹스 TC

열 전도성 소재의 가공에는 높은 수준의 도징 기술이 요구됩니다. 재료는 일반적으로 열 방출이라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많은 양의 필러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DOPAG는 이러한 충진재 및 연마재를 처리하기 위한 특수 장비가 장착된 벡터믹스 vectomix TC 도징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전기 이동성 분야에서는 특히 배터리 생산뿐만 아니라 회로 기판이나 센서의 캡슐화에도 사용됩니다.

계량 및 혼합 시스템 벡터믹스 TC는 서로 다른 크기로 제공되는 두 개의 피스톤 계량 유닛으로 구성되며, 이 유닛을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듈식 구조는 다양한 혼합 비율 및 출력 비율뿐만 아니라 다양한 응용 분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열 전도성 재료의 처리를 위해 구성 요소에는 강한 마모로부터 보호하고 안정적인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특수 코팅이 적용되었습니다.

또 다른 특별한 기능은 효율적인 서보 제어입니다. 두 계량 장치에는 개별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독립적인 모터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혼합 비율을 정밀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램프 기능을 통해 깨끗한 결합 지점을 보장하는 등 계량 및 혼합 프로세스 중에 출력 속도를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재료는 샷 또는 비드 형태로 도포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피스톤 볼륨으로 여러 번 분사하여 사이클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특히 높은 공정 신뢰성 및 재현성과 관련하여 이미 많은 까다로운 생산 공정에서 입증되었습니다. 각 어플리케이션에 대해 DOPAG는 고객과 긴밀히 협력하여 요구 사항을 정확히 충족하는 솔루션을 찾습니다. 벡터믹스 TC 계량 및 혼합 시스템은 부분 또는 완전 자동화된 생산 공정에도 통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