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리지 코팅용 신형 계량 시스템

DOPAG의 Coatingmix는 스티커 생산 시 실리콘을 처리합니다

스티커를 박리지에서 다시 떼어낼 수 있도록, 박리지에는 실리콘 코팅을 합니다. 이것은 간단하게 들릴 수 있겠지만, 이면에는 복잡한 계량 및 혼합 공정이 숨어 있습니다. 특별히 이러한 용도로 DOPAG에서는 coatingmix 계량 시스템으로 모든 요구 사항을 만족하고 동시에 유연성이 큰 효율적이고 안전한 해법을 제공합니다. 

Coatingmix는 아무 문제 없이 기존의 자동 코팅 시스템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본 Coatingmix는 재료 탱크를 채우며 생산 중에 탱크를 충전 상태로 유지합니다. 본 계량 시스템은 모든 장비 유형과 최고의 코팅 속도(200 m/분 ~ 1.000 m/분)에 적합합니다. 본 coatingmix 시스템으로 실리콘 코팅을 두 개부터 일곱 개까지의 구성 요소를 가지고 처리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구성 요소 수량에 따라 다양한 장비 구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레시피 버전을 생성하고, 저장하고, 유연하게 호출할 수 있습니다. 

coatingmix는 재료를 계속 높은 풀질로 일관되게 그리고 높은 계량 속도(최대 편차 < 0,5 %)로 공급합니다. 재료 공급은 IBC 컨테이너나 300 리터 통 같은 원래의 용기에서 이루어집니다. 이에 따라 재충전 공정이 빨라지고, 재료가 절약되고, 청결한 작업장이 보장됩니다. 개별 구성 요소의 독립적 처리는 생산 공정 중의 지속적인 공급을 보장합니다. 또한 컬러 터치 디스플레이로 저장 레시피 버전들을 간편하게 이용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