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펜싱 시스템 및 계량 컴포넌트를 모니터링하는 새로운 온라인 프로세스

DOPAG의 LifeCycleLogger 4.0을 사용하면 기계 상태에 대한 포괄적인 온라인 진단이 가능하여 생산 신뢰도가 향상됩니다

계량 및 혼합 시스템의 컴포넌트는 진행중인 생산 프로세스 도중 높은 수준의 요구사항 및 지속적인 마모에 노출됩니다. 그러나 기계 상태에 대한 온라인 모니터링은 그리징, 접착, 밀봉 및 포팅의 적용 분야, 매개변수 및 폴리머 재료가 매우 다양하여 지금까지는 제한된 범위로만 가능했었습니다. 따라서 이 시점에는 컴포넌트의 유지 보수 간격 및 서비스 수명의 과거 운영 데이터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평가 및 결론은 매우 제한적이었습니다. DOPAG의 새로운 LifeCycleLogger 4.0을 통해 공장 운영자, 서비스 직원, 그리고 제조업체인 DOPAG 역시 이제는 모든 공정 매개변수와 계량 컴포넌트의 사용 프로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갖게 되었습니다.

지속적인 공정 제어로 높은 생산 신뢰도를 보장합니다

생산 공정 도중 각 컴포넌트의 모든 주요 제품 관련 기술 데이터는 최종 단계로 LifeCycleLogger 4.0에 기록되고 시스템에 연결될 때 기계 제어 장치로 전송됩니다. 여기에는 크기, 특정 부피 또는 압력, 효율성 관련 테스트 벤치 결과 및 기타 성능 데이터가 포함됩니다. 수동 선택 또는 입력 프로세스가 필요하지 않아 오류 가능성에 제거됩니다. 예를 들어, 기어 펌프가 사용되면 LifeCycleLogger 4.0은 내장된 온도 및 가속 센서를 통해 자세한 작동 데이터를 시스템 제어 장치에 제공합니다. 공장 운영자는 모든 주요 데이터에 액세스하여 이상 발생 시 즉시 대등할 수 있어 높은 생산 및 공정 신뢰도가 보장됩니다.

예측 유지 보수를 위한 장점

작동 및 성능 데이터의 전체 이력이 LifeCycleLogger 4.0와 DOPAG 공장 제어 시스템의 저장 장치 모두에 저장됩니다. 따라서 운영자 또는 DOPAG 서비스 직원에게 관련 기계 상태 및 이전 이벤트에 관한 완전한 개요가 제공됩니다. 모든 데이터는 정기적으로 통합 클라우드 개념을 통해 분석 및 모니터링 플랫폼으로 전송됩니다. 데이터 저장은 특히 예측 유지 보수와 관련하여 상당한 장점을 제공합니다. 데이터 비교를 통해 조기에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마모 또는 비정상적 중단을 식별하여 계획되지 않은 기계 가동 중지 시간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실제 데이터를 설정된 목표 데이터와 비교하여 개별적인 유지 보수 간격을 정의하고 전체 수명 주기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최초의 LifeCycleLogger 4.0은 이미 성공적으로 작동 중입니다

최근 대량 생산이 시작되고 유리 섬유가 채워진 페이스트형 접착제의 계량에 주로 사용되는 고성능 기어 계량 펌프에는 LifeCycleLogger 4.0이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적절하게 장착된 공장 제어 시스템과 함께 진행중인 생산 공정 도중 데이터가 기록됩니다. 이 신기술은 향후 다른 계량 컴포넌트 및 시스템에도 추가될 것입니다.